씽씽정보

백종원3대천왕 강릉삼숙이탕 맛집 해성횟집 후기 본문

읽을거리

백종원3대천왕 강릉삼숙이탕 맛집 해성횟집 후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7. 9. 19:16

백종원3대천왕 강릉삼숙이탕 맛집 해성횟집 후기


와 대박
방금 해성횟집 삼숙이탕 샀는데 오늘 방송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완젼 신기 ㅋㅋ 이상하게 생긴 삼숙이라는 생선! 해성횟집 백종원3대천왕 티비틀어놓고 있으시고 삼숙이탕 시키니까 좀이따 우리 방송에 나와요~~~ ㅋㅋ 이러심!


우리는 캠핑장가서 먹으려고 포장했다!
1인분에 9천원! 포장은 그냥 쌩으로 주심. 물 부어서 끓여먹시라고 한다. 바로먹지 않으면 뼈가 흐물흐물해져버린다고!


삼숙이는

삼세기과 생선으로 강원도 주문진 강릉등에서 맛볼수 있는 별미 매운탕이라고 합니다. 담백하고 쫄깃하고 오돌오돌 연골을 씹어먹믄 재미라고 하네요.

위치는 강릉중앙시장 2층 해성횟집임! 어두컴컴해서 사람들이 잘 안오는듯한데 방송나간후 유명해지겠네 ㅋㅋ 아이스크림호떡 먹고선 해성회집이 어디냐고 물었을때 아직 잘 모르시는것 같았어요 ㅋㅋ



와우! 방금 캠핑장와서 물넣고 끓여먹었는데 이집 양념을 참 잘하네요 ㅋㅋ 고추장찌개 맛이기는

한데 일반매운탕보다는 조금 진한 국물맛! 맛있어요! ㅋㅋ 거부감 없이 남녀노소 먹을 수 있는맛! 얼 백종원3대천왕 강릉삼숙이탕 맛집 맞았네요!! ㅋㅋ 



[사진 후기]


포장된걸 냄비에 옮겨담고 물을 담아 팔팔 끓어요! 간을 봐가면서 물을 조금씩 더 넣어주면 끝!



양념냄새가 기가막힘 ㅋㅋ 강릉이 장맛이 좋은가봐요. 장칼국수도 유명한거보면 ㅋㅋ 삼숙이탕도 장맛이 많이 나요!



생긴거랑 다르게 살이 실해요!! 은근 먹을게 많았어요. 라면 끓여먹어도 어울릴듯! (배불러서 라면은 포기 ㅠ)



굿와이프 보면서 완젼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놀러가서 술안주로 포장하는것도 강추입니다!


[강릉삼숙이탕 위치]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한표를^^ 로그인없이 가능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