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백종원 3대천왕 전주 호떡 맛집 '달인명품호떡' 본문

읽을거리

백종원 3대천왕 전주 호떡 맛집 '달인명품호떡'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2. 3. 18:48

3대천왕 전주 호떡 맛집 '달인명품호떡'


3대천왕 겨울분식 특집!! 첫번째 대결 맛집은 바로 전주에서 유명하다는 호떡 맛집!! 가게이름까지 달인명품호떡이네요 ㅋㅋ 정말 호떡에 있어서는 달인 인정!!



호떡 속으로 들어가는 재료가 어마어마하네요! 특히 통째로 들어가는 호박씨가 너무 맘에 들어요! 식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달달한 호떡이 겨울에 생각나는데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백종원도 너무 맛있게 먹는다는 ㅋㅋ 그나저나 이시영 너무 예쁘네요! 먹방도 어마어마하고 ㅋㅋ 요즘 너무 호감이에요 ㅋㅋ



<3대천왕 전주 호떡 맛집 정보>

- 가게명 : 달인명품호떡

- 메뉴/가격 : 호떡 800원


가격까지 너무 싸네요!! 부산 남포동 씨앗 호떡 가격에 비하면 어후 정말 양심적인 장사를 하시는건지 호떡 크기도 크던데 정말 먹어보고 싶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