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배틀트립 이태리 포지타노 레몬샤벳, 해산물튀김, 과일 요구르트, 리몬첼로 서효림&이청아 맛집 정보! 본문

읽을거리

배틀트립 이태리 포지타노 레몬샤벳, 해산물튀김, 과일 요구르트, 리몬첼로 서효림&이청아 맛집 정보!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2. 3. 23:22

배틀트립 이태리 포지타노 레몬샤벳, 해산물튀김, 과일 요구르트, 리몬첼로 서효림&이청아 맛집 정보!


배틀트립 두바이태리 특집 서효림 이청아! 둘의 여행!~ 너무 예쁘네요! 이들은 두바이 경유지에 이어 드디어 이태리 입성! 요즘 뜨고 있는 이탈리아 남부쪽을 여행했는데요. 포지타노!! 여기 정말 가고싶었는데!!!




이들이 찾아간 해산물 튀김집!! 저는 베네치아 갔을때도 해산물 튀김이 유명하던데. 포지타노 역시 아말피 해안가 근처라서 싱싱한 해산물들이 유명한 것 같아요! 쌀전분으로 튀김가루를 얇게 튀겨내 느끼함도 적고! 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진짜 맛있다고 하네요 ㅋㅋ 하나 먹고 대구튀김까지 하나 더!!


그리고 튀김가게 가기 전에 레몬샤벳집도 들렸는데요. 정말 레몬 통으로 나오는 샤벳이 보기만해도 상큼해보였어요!! 대박 ㅋㅋ 모양도 예쁘고 맛도 맛있을듯! 레몬샤벳으로 유명한 이집은 카페코보(covo)란 곳이에요!




그리고 세번째 들린 맛집은 과일 요구르트 맛집!! 정말 신선한 과일들을 파는 이 곳! 분위기도 너무 좋고, 정말 신선해보여요!



그리고 이탈리아 대표 술 리몬첼로! 리몬첼로는 물에 희석해서 탄산수와 섞어서 먹으면 더더욱 맛날꺼 같아요! 아 포지타노 정말 너무 아름답네요!! 내년에는 꼭 한번 가보는걸로 목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