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맛있는녀석들 삼치구이 맛집 정보 '까시' 본문

읽을거리

맛있는녀석들 삼치구이 맛집 정보 '까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1. 25. 23:46

맛있는녀석들 삼치구이 맛집 정보 '까시'


맛있는녀석들 삼치구이 특집!! 이름도 특이한 삼치구이 전문점 까시! ㅋㅋ 생선 가시라는 뜻인가요~ 맛있는녀석들 간만에 건강하게 많이 먹을수 있는 생선요리를 택했네요!!


진짜 맛있는 삼치는 고기보다도 맛있죠 정말! ㅋㅋ 살이 오동통통 부드럽고 쫄깃하고. 삼치 너무좋아요!! 예전에는 포장마차에서 삼치구이 하나면 소주를 몇병이고 마셨던 추억이.. ㅋㅋ 그런 추억의 삼치구이라 더 맛있어 보였어요!


맛있는녀석들에 나온 이집 삼치구이 크기가 어마어마하네요. 살점도 대박 ㅋㅋㅋ



<맛있는녀석들 삼치구이 맛집 정보>

- 가게명 : 까시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 414-3

- 전화번호 : 02-470-5709



<맛있는녀석들 삼치구이 더 맛있게 먹는 노하우>



저는 삼치구이 양배추쌈에 한표에요! 생선을 쌈에 싸먹으면 진짜 맛있거든요!! 거기에 양배추에 싸서 된장이나 쌈장올려서 먹으면 맛이 완전 굿굿!!! 삼치 올려먹으면 진짜 맛있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