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슈돌 도플갱어 흑마늘삼계탕 통닭구이 치킨 도경완 맛집 어디 영양센타 본문

읽을거리

슈돌 도플갱어 흑마늘삼계탕 통닭구이 치킨 도경완 맛집 어디 영양센타

링크메이션 2020. 1. 12. 23:06

슈퍼맨이돌아왔다 도플갱어 아빠 경완과 연우와 하영이 쓰리도 첫 외식이닭!



치킨 먹고 싶다는 연우의 바람대로 닭을 먹으러 나갔는데요~ 흑마늘 삼계탕과 홍삼 삼계탕 등 삼계탕 전문점인데 통닭구이까지 판매하는 곳이에요!




아 통닭구이 보니까 이 밤에 통닭이 엄청 땡겼어요~ 전기구이로 돌아가는 맛있어 보이는 통닭구이 맛집! 삼계탕은 너무 투머치로 보였구요 ㅋㅋ 근데 연우 흑마늘 삼계탕 잘 먹네요!




완전 맛있다는 연우! 귀여워요~ 그나저나 장윤정 도경완 집 동네가 판교인데 그 근처 맛집일까요? 어디인지를 모르겠네요~ 아무튼 통닭구이가 정말 맛있어 보였어요! ㅋㅋ



다양한 삼계탕과 통닭을 함께 판매하는 이 곳은 체인점인데요~ 많이들 있는데 후기가 다 좋더라구요! 저도 매번 지나가면서 한번 가봐야지 했었는데 도플갱어 먹는거 보니 진짜 이 집에서 통닭한번 사서 가야겠어요!



하영이도 굉장히 잘먹더라구요! ㅋㅋ 몸보신하러 삼계탕 먹으러 가도 좋을것 같구요!



<슈퍼맨이돌아왔다 슈돌 도플갱어 흑마늘삼계탕 통닭구이 맛집>

- 가게명 : 영양센타(분당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