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슈돌 눈썰매장 펭수 윌벤져스 윌리엄 벤틀리 슈퍼맨이돌아왔다 눈썰매장 위치 본문

읽을거리

슈돌 눈썰매장 펭수 윌벤져스 윌리엄 벤틀리 슈퍼맨이돌아왔다 눈썰매장 위치

링크메이션 2020. 1. 12. 20:53

슈퍼맨이돌아왔다 눈썰매장에 가다! 펭수와 윌벤져스의 만남! 드디어 만났어요~ 슈돌 눈썰매장 어디?



요즘 윌벤져스가 펭수한테 푹 빠져서 남극까지 갈 기세라는데요~ 와우 펭수 이제 슈돌까지 방문해주다니! ㅋㅋ 샘아빠와 펭수의 공동작전 스타트!




펭수 정말 보면 볼수록 너무 귀엽네요~ 윌리엄은 정말 좋겠어요! ㅋㅋ 펭수 비발디파크 모델이 된건지 스노위랜드 눈썰매장의 마스코트인것 같기도 한데요!




윌리엄 벤틀리가 펭수가 찾은 눈썰매장은 아파트 사이에 있는거 보니 도심속 동네에 위치해 있는 눈썰매장 같아요~ 이번 겨울 눈이 안와서 이렇게라도 눈을 보니 겨울 느낌 나네요! ㅋㅋ



진짜 펭수가 나타난 윌벤져스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것 같아요! 벤틀리 반응도 너무 보고싶구요~ ㅋㅋ 정말 좋은 추억이 쌓였겠네요! 윌벤져스가 찾은 눈썰매장은 방송 후, 위치를 찾아서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오늘 슈돌에서 펭수도 보고! ㅋㅋ 평소보다도 더 재미지게 보겠네용~!!



샘해밍턴 집이 은평구 응암동 쪽이라서 이 근처 동네 눈썰매장이라고 하면 파주 쇠꼴마을 눈썰매장이 가까운것 같은데요. 비슷한곳이 잘 찾아지질 않네요; 아이들 가기 딱 좋아보이는데! 혹시 아시는분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슈퍼맨이돌아왔다 눈썰매장 위치>

- 송추볼베어스포지움 / 송추 스포지움 눈썰매장

- 주소 : 경기 양주시 장흥면 호국로 542-29(울대리39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