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사장님귀는당나귀귀 양치승 호텔 스위트룸 어디 강원도 정선 특급호텔 가격 본문

읽을거리

사장님귀는당나귀귀 양치승 호텔 스위트룸 어디 강원도 정선 특급호텔 가격

링크메이션 2020. 1. 12. 18:06

사장님귀는당나귀귀 양치승과 직원들의 해돋이 일출 여행! 지난번 정동진을 갔다 강릉 홍게 무한리필을 먹고 호텔까지 쏘는가 했느네요!



강원도 정선에 위치해 있는 특급호텔 방문~ 양크루지가 왠일인가 했는데요! 그것도 스위트룸을 1인 1방을 주다니! ㅋㅋ 알고보니 수업이 있어서 찾게 된 호텔이었어요!




그래도 수업 끝나고 호텔에서 휴가를 즐기면 좋을것 같기는 한데! ㅋㅋ 얼떨결에 간 직원들은 황당하긴 할것 같네요! 쉬러 간줄 알았을텐데 ㅋㅋ




깔끔한 실내의 스위트룸~ 우드 느낌의 인테리어로 따뜻한 느낌이 드는 정선 호텔이네요! 정동진에 강릉에 정선까지 꽤 이동이 많았을것 같아요!



로비도 넓직하니 고급스럽게 되어 있어요~ 정선 쪽 호텔들은 새로 생긴데가 많아서 깔끔하니 좋은것 같네요!



<호텔 예약자 리뷰>

직원이 친절해요

웰니스의 끝 대만족 합니다. 식당은 가성비가 좀 아쉽습니다.

정선여행중 리조트내 있는 로쉬카페입니다 양이적어요

저녁에는 바베큐 뷔페, 오전에는 조식 먹었어요! 이베리코 목살이 특히 맛있었고 신선한 쌈채소가 좋았어요 ㅎㅎ 인당 58천원입니다. 탄산음료는 없으니 참고하시고 무화과가 달달하니 맛났어요

가격 대비 그닥 맛있지는 않았어요

분위기좋고 피자도 맛있었어요

최고입니다. 피자도 맛있고 그래놀라바도 맛있고 커피도 아주 고품질입니다. 투숙하시면 꼭 들르시길 추천합니다.

파크로쉬 힐링 그자체인 호텔이에요. 투숙기간 눈까지와서 더 로맨틱했답니다.



<사장님귀는당나귀귀 양치승 특급호텔 어디>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 1박 20만원 이후부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