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다쿠아즈 달인 생활의 달인 노원구 다쿠아즈 박샛별 달인 밤 다쿠아즈 샛별제과 본문

읽을거리

다쿠아즈 달인 생활의 달인 노원구 다쿠아즈 박샛별 달인 밤 다쿠아즈 샛별제과

링크메이션 2019. 12. 15. 08:01

#생활의달인 다쿠아즈 달인 #생활의 달인 노원구 다쿠아즈 #노원구 상계동 다쿠아즈 달인 #다쿠아즈 생황의 달인 #노원구 샛별제과 #생활의 달인 다쿠아즈달인



생활의 달인 다쿠아즈 달인 박샛별 달인 젊은 달인이 출연했는데요! 노원구 상계동에 위치한 다쿠아즈달인의 비법들이 소개되었어요! 한창 마카롱이 인기였던 것처럼 요즘은 다쿠아즈가 엄청 인기자나요~ 저는 너무 과자같을것 같아서 항상 고민하다 마카롱을 선택했거든요!




이렇게 크림이 가득하고 뚱카롱처럼 속이 꽉꽉 채워진 다쿠아즈 비주얼은 흔히 보지 못한것 같은데요! 정말 재료들과 크림이 꽉꽉 채워져 있어 침샘을 돋구게 하는 비주얼이에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새벽부터 이 다쿠아즈를 만들이 위해 정성과 시간과 노력을 쏟는 다쿠아즈 달인이 열정을 보며 정말 다쿠아즈를 사랑하는 것 같았는데요!



먼저 이집의 시그니처 메뉴인 달인 다쿠아즈를 만드는 걸 보니 와 이 속재료가 이렇게나 만들어지네요~ 생활의 달인 밤 다쿠아즈 맛을 볼때 알고 먹으면 더 감동적일것 같은데요!



폭식폭식한 달콤한 선물 생활의 달인 다쿠아즈! 냉장고에서 오렌지와 블루베리를 꺼내 특별한 손질을 거치는데요! 오렌지 안에 블루베리를 가득 채워 오븐에 구워주는데요!



밤을 졸일때 사용할 블루베리 하나도 그냥 넣지 않고 오렌지속에 넣어 시트러스향까지 첨가한다고 해요. 그리고 건강한 단맛도 가미해진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주인공인 밤은 겉껍질만 벗기고 속껍질은 남겨둔다고 해요~ 속껍질에 영양분이 가득하기 때문에 오래 끓이면 함께 씹어서 먹을수 있다고 해요! 



오븐에 구워진 블루베리에 속껄집을 남겨둔 밤을 한솥 끓여주는데 이때는 달인만의 비법 특제 간장이 들어간다고 해요! 간장을 넣으면 감칠맛도 생기고 어느정도 밤에 간이 맞춰진다고 하네요~


정말 이 속 재료들은 믿고 먹을수 있고 천연의 맛을 내서 질리지 않게 먹을수 있을것 같네요!



보기만해도 정말 상큼하니 입안이 개운해지는 비주얼이에요~ 밤도 포근포근하니 씹는맛이 일품일것 같은데요~ 나이는 어리지만 정말 이런 방법을 생각해낸게 대단한것 같아요! 그러니 다쿠아즈 달인으로 인정된듯!



밤도 하나하나 손질해주고 정말 손이 많이 가는게 번거로워보여서 다쿠아즈를 사랑하지 않으면 어후 저는 못할것 같아요 ㅎㅎ 엄청난 내공의 달인 노원구 상계동 다쿠아즈! 



달인읜 다쿠아즈 가게에 가면 밤 다쿠아즈 뿐만 아닌 다양한 다쿠아즈 맛을 볼 수 있는데요! 하나씩 맛별로 다 사오고 싶어요! 조금 걱정되는건 혼자 가게를 운영하는것 같은데 방송 후 당분간 사람들이 엄청 많아졌을때 어떻게 감당하실지가 좀 걱정되긴 하네요~~



최고의 다쿠아즈 맛을 내기 위해 최선을 다한 생활의 달인 다쿠아즈 달인! 정말 꼭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다쿠아즈 달인 생활의 달인 빵집>

- 가게명 : 샛별제과

- 주소 :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397-4 1층

- 영업시간 : (수.토 디저트 판매일) 수,토 12시~19시 30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