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편스토랑 이정현 만능간장 신혼집 남편 집 인테리어 레시피 공개 본문

읽을거리

편스토랑 이정현 만능간장 신혼집 남편 집 인테리어 레시피 공개

링크메이션 2019. 12. 13. 19:48

편스토랑 오늘 새롭게 합류한 편셰프 이정현! 와우 이정현 결혼하고 엄청 좋아보이던데 집도 장난 아니네요! 최초 공개한 이정현이 신혼집과 남편! 그리고 요리실력까지~~ 다재다능하네요!



그리고 워낙 이정현이 애교가 있어 보였는데 남편한테 부리는 꿀애교! ㅎㅎ 신혼이라서 그런지 보기 좋아보여요! 신혼집 보고 너무너무 예뻤던데~~ 이정현의 취향이 묻어나오는것 같아요! 남편도 엄청 다정해보이네요!




게다가 이정현이 뽐낸 요리실력!! 전문가답게 조리도구들 포스가 장난 아니던데요~ 와우 집에서 이정도 갖추고 요리하는거면 실력이 대단하다는건데!~ 무려 화구 5개짜리 쓰는 여자에요! 된장찌개 끓이면서 옆에는 육수 그리고 보리굴비까지~ 남편은 요리까지 잘하는 이정현같은 와이프를 둬서 좋을것 같아요!




게다가 최초로 공개했다는 신혼집!! 와.. 집 인테리어보고 정말 제가 사고 싶었던 세라믹 or 대리석 테이블과 쇼파들.. 그리고 지금 쇼파 색깔 엄청 고민중이었는데 이정현 신홉집처럼 연그레이색 고민하던 찰나에 집 인테리어 보니 괜찮겠다고 딱 마음 먹었어요~



너무 깔끔하고 모던한 이정현 집! 햇살도 잘들어오구요~ 옆에 있는 리클라이너 쇼파도 엣지있게 포인트를 줘서 딱 쉬고 싶게 만드는 공간이네요~ 집이라기 보다는 어디 쇼룸에 와있는것 같아요! ㅎㅎ



새댁 이정현네 신혼집 최초 공개! 이정도면 자주 공개해도 되겠는데요! 정말 깔끔하니 똑소리 나는 똑순이 이미지의 이정현 보기 좋네요! 냉장고 안도 가득가득~ 직접 만든 수제청부터~ 정말 1등 신부감입니다!



그리고 오늘 편스토랑에서 공개한 이정현표 만능간장!! 만능간장 레시피까지 공개하는데요. 만능간장을 직접 맛본 편스토랑 스튜디오 출연진들과 평가단은 모두 입을 쩍 벌렸다고 해요! 얼마나 맛있길래 백종원 만능간장보다 괜찮은가봐요 ㅎㅎㅎ


<이정현 만능간장 레시피>


1) 멸치 머리와 내장을 제거해준다. 


2) 멸치 한주먹과 꽃새우 반 주먹을 각각 팬에 볶아준다. 


3) 냄비에 생수 4L를 넣고 볶은 멸치와 꽃새우, 파뿌리 3개, 양파 1개, 대파 1줄, 무 1/3개, 마른표고 2T, 다시마 10장을 넣고 한 시간 이상 끓여준다. 


4) 양조 간장과 육수를 6대 4로 섞어 끓여준다.(강한맛을 원한다면 비율을 7대 3으로 한다.)


5) 석쇠 판에 대파 흰 부분 4개와 양파 1개를 탈 정도로 구워준 후, 끓인 육수에 넣어준다. 


6) 청주 1컵(종이컵 기준)을 넣어준다.


7) 유자청을 기호에 맞게 넣어 달짝지근한 맛이 올라오게 넣어준다.(올리고당이나 설탕을 대신 넣어줘도 된다.)


8) 레몬 반개 즙을 넣어주고 레몬껍질을 갈아 넣어 잡내를 잡고 레몬향을 더해준다. 


9) 불을 끄고 가다랑어포 한 주먹을 채에 올려 간장에 넣었다 1~2분 후 빼주고, 구운 대파와 양파도 빼준다.


10) 뚜껑을 열어 놓은 채로 식혀주고 다 식으면 체에 걸러 병에 담아주면 이정현 만능간장 완성!   


편스토랑 이정현 메뉴에도 이 만낭간장이 들어간다고 하니 어떤 메뉴가 탄생할지 엄청 기대가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