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전참시 이영자 청송 닭백숙 닭떡갈비 달기약수백숙 토종닭 풀코스 보양식 신동양식당 본문

읽을거리

전참시 이영자 청송 닭백숙 닭떡갈비 달기약수백숙 토종닭 풀코스 보양식 신동양식당

링크메이션 2019. 12. 14. 19:57

#전지적참견시점 청송 닭백숙 #전지적참견시점 청송 닭떡갈비 #전지적참견시점 청송 보양식 #전지적참견시점 청송 토종닭백숙 #전참시 청송 이영자 닭백숙 #전참시 청송 이영자 닭떡갈비 



전참시 청송편! 일손을 도우러 이영자 어벤저스 군단이 떴죠! 달기약수터도 방문했다 든든한 보양식까지 먹이러 간 청송 토종닭백숙 맛집! 청송이 닭백숙으로 유명한지 몰랐어요~ 그리고 처음들어본 메뉴인 닭떡갈비까지!




토종닭풀코스 제대로 한끼 먹을수 있는 닭백숙 전문전인데요! 와.. 비주얼만 봐도 건강해지는 느낌에 닭고기로 요리했기 때문에 부담없이 즐길수 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이 집의 특이한 메뉴는 백숙으로는 잘 보지 못했던 묵은지 토삼 백숙이라는 메뉴도 있네요!




달개약수백숙과 닭떡갈비가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미 방송에서도 많이 소개된 청송 향토음식 전문점이에요! 요리대회 수상경력의 조리기능사 셰프가 직접 요리하는 음식들이라고 하는데요~ 가게 안에는 80년 넘은 다래나무 풍경과 바로 앞에 펼쳐진 약수공원으로 멋과 맛이 함께 한다고 해요!



오랫동안 푹 익혀서 살이 스르르 찢어지는 달기약수 토종닭 백숙! 야들야들하니 깊은 맛이 아.. 보기만해도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저는 닭백숙보다도 닭떡갈비 맛이 정말 궁금한데요! 대부분 떡갈비는 돼지고기나 쇠고기 아니면 반반 섞어 만들자나요!



닭으로 만든 닭떡갈비 맛이 어떨지 너무너무 궁금해요! 그리고 석회에 구워서 불맛도 어마무시 할것 같은데요~ 힌쌀밥이나 상추에 쌈을 싸서 먹으면 감칠맛이 기가막힐것 같고 씹는 식감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전지적참견시점 청송 이영자가 추천한 보양식집인 이 곳의 토종닭 풀코스를 주문하면 백숙 닭붉고기 뿐만 아니라 닭똥집 튀김도 나오구요~ 닭날개구이도 나와서 다양한 조리의 토종닭 요리들을 맛볼수 있어요!



특히 저는 토종닭 백숙은 먹다보면 살짝 질려하는 스타일인데 저 같은 사람들한테는 토종닭 풀코스가 아주 제격인것 같아요~ 적당히 기름칠도 하게 튀기거나 구운 닭요리를 맛볼수 있기 때문에요!



특히나 이 전참시 닭불고기 닭떡갈비는 무조건 먹어봐야한다고 하네요! 비주얼만 봐도 군침이 돌아요!



나중에 청송 가면 전지적참견시점 이영자 청송 토종닭백숙 닭떡갈비를 먹을수 있는 토종닭 풀코스를 한번 즐겨보러 방문해보세용!


<전참시 이영자 청송 닭백숙 닭떡갈비 맛집>

- 가게명 : 신동양식당

- 주소 : 경북 청송군 청송읍 부곡리 278-1

- 메뉴/가격 : 토종닭 풀코스 1인 27500원, 2인 55000원 / 닭떡갈비 2만원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0:30월 2회 휴무(평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