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수요미식회 포항 과메기집 - 꽁치 청어 과메기의 성지 남빈동 해구식당 본문

읽을거리

수요미식회 포항 과메기집 - 꽁치 청어 과메기의 성지 남빈동 해구식당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 18. 21:00

수요미식회 포항 과메기집 - 꽁치 청어 과메기의 성지 남빈동 해구식당


겨울에 더 가볼만한 곳 바로 포항! 오늘 수요미식회 101회는 포항 특집! 그동안 서울만 너무 많이 나오는게 아니냐는 불만이 있어서 그런지 오랜만에 멀리~~~갔네요 ㅋㅋ


포항의 수많은 맛집들 중 수요미식회가 선택한 메뉴는 바로 과메기!! 포항하면 과메기!! 그리고 요즘 과메기철!! 찐득한 기름기가 고소한 맛을 자아내는 과메기이죠!! 김에 미나리에 마늘에 쏵 싸먹으면 정말 고소한 과메기인데요! 전 아직까지는 과메기 특유의 비린내가 느껴져서 잘 못먹겠어요 ㅋㅋ



먹게되더라도 초장 듬뿍~~~ 찍어 먹는데. 수요미식회 포항 과메기집으로 나온 곳은 과메기의 성지라고 불리는 곳이라고 하네요! 꽁치로 만든 과메기라고 해요!


(사진출처 - 네이버)


<수요미식회 포항 과메기 맛집 정보>

- 가게명 : 해구식당

-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중앙상가2길 18

- 전화번호 : 054-247-5801

- 영업시간 : 매일 09:00~23:00 3월~10월중순 휴무

- 메뉴/가격 : 과메기 한 접시 20,000


전현무 바쁜데도 포항 다녀왔네요 ㅋㅋ 욕안먹을라고 ㅋㅋ 포항을 갔다면 꼭 들려야할 관광지 호미곶! 사진 인증샷 꼭 찍어줘야죠! ㅋ 좀 추워보이네요 ㅋㅋ



바다향이 쏴아악 펼쳐지는 포항특집! 수요미식회 과메기 먹으러 들려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