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백종원 3대천왕 태국 팟타이 맛집 - 세계국수5 이태원 왕타이(Wang Thai) 본문

읽을거리

백종원 3대천왕 태국 팟타이 맛집 - 세계국수5 이태원 왕타이(Wang Thai)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 14. 15:00

백종원 3대천왕 태국 팟타이 맛집 - 세계국수5 이태원 왕타이(Wang Thai) 팟타이꿍


백종원의 3대천왕 신년특집 2탄 세계국수 베스트5편!! 백종원이 뽑은 BEST 메뉴 중 당연히 팟타이를 빼놓을수가 없죠! 태국 팟타이는 전세계 사람들 입맛에 호불호가 없는 달달하고 계란과 땅콩이 고소함이 있어 너무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



전 뉴욕가서도 팟타이가 젤 맛있었던 기억이.. ㅋㅋ 그정도로 팟타이를 좋아하는데 캬~ 이집이 소개가 됐네요! 이태원에서 워낙 유명하죠! 안그래도 다음주에 가기로 했는데 백종원 3대천왕에 나온 팟타이 비주얼 보니까 딱 거기인것 같네요!



태국 인테리어도 제대로 느껴져서 진짜로 태국와서 먹는느낌이 나는 이 곳! 수요미식회에서도 이미 나왔던 곳이에요!



꼬들꼬들한 면발과 오동통한 새우가 정말 맛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팟타이꿍 메뉴가 유명한것 같아요!




아 팟타이 정말 너무 좋은데 진짜 맛있어보여요!! 이곳은 태국 정부에서도 인정한 곳이라고 하네요! 현지맛과 한국인들의 입맛에도 맞게 정말 잘하는 집 같아요!


다음주에 다녀와서 후기 써야겠네요! 


<백종원 3대천왕 태국 팟타이 맛집>

- 가게명 : 이태원 왕타이(Wang Thai)

- 메뉴/가격 : 똠양꿍 2만3천원 얌운센 1만8천원, 팟타이꿍 1만4천원

-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176-2 3F (영화빌딩 3층)

- 영업시간 : 평일 11:30~22:00 월요일 휴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