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먹고자고먹고 끄라비 숙소 리조트, 먹자먹 풀빌라 정보! 백종원, 공승연, 이승훈! 본문

읽을거리

먹고자고먹고 끄라비 숙소 리조트, 먹자먹 풀빌라 정보! 백종원, 공승연, 이승훈!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1. 29. 21:42

먹고자고먹고 끄라비 숙소 리조트, 먹자먹 풀빌라 정보! 백종원, 공승연, 이승훈!


먹고자고먹고 태국 끄라비 특집!! 지난번 쿠닷편 성원에 힘입어 ㅋㅋ 두번째 끄라비 편이네요!!! 끄라비에서도 정말 시골로 들어간듯. 우리나라 사람들이 요즘 많이 가고 있는 끄라비 그쪽은 아닌것 같아요!




먹자먹 끄라비편 게스트는 바로 공승연과 이승훈! SM과 YG의 만남이네요! ㅋㅋ 그리고 메인 백삼촌!! ㅋㅋ 백종원의 태국 요리들이 또 얼마나 화려하게 펼쳐질지!! 벌써부터 배고파져요!



정말 완전 시골에 녹지로 가득한 이곳!! 밤되면 아무것도 안보일듯 ㅋㅋㅋ 공기는 정말 좋을꺼 같아요!



요즘같이 날씨가 쌀쌀해졌을때 끄라비 같은데 가서 하루종일 맛있게 먹고 즐겁게 놀았으면 좋겠습니다 완전 부럽 ㅠㅠ 정말 이런프로그램이 있다늬.. 공승연과 이승훈은 계탔네요 ㅋㅋ



<태국 끄라비 리조트 숙소 정보>


먹자먹 끄라비팀이 간곳은 정말 시골인데 지금 나와있는 리조트 중에 찾아보고 업데이트 올리겠습니당!~ 그나저나 끄라비 싸고 좋은 풀빌라 숙소들이 정말 많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