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달인 새우만두 달인 은둔식달 새우 만두집 후암동 산동식만두 산동만두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달인 새우만두 달인 은둔식달 새우 만두집 후암동 산동식만두 산동만두

링크메이션 2020. 1. 14. 20:56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새우만두 달인 맛집! 용산구 후암동에 위치해 있는 만두집이에요!



후암동에서 유명하다는 만두집! 오늘 달인의 대박 만두 시그니처 메뉴는 바로 새우만두에요! 이번주 은둔식다리 찾아간 평범한 만두집! 달인의 새우만두집은 이태원의 사람들의 입맛을 모두 사로잡았다는데요! 중국 산동성에서 태어나고 자란 만두를 배운 달인이 만든다는데요!




한국에서 산동식 새우만두를 그대로 재현하고 있는곳이라고 해요! 산동식 만두라는게 신기한데요! 이 만두는 쫄깃하게 씹히는 식감이 굉장히 인상적이라고 해요~ 새우군만두와 새우찐만두가 가장 인기라는데요! 탱글한 새우가 씹히는 맛과 달인의 비법으로 만들어진 고소한 만두피의 식감이 만나면 정말 환상이라고 해요!




생활의달인 새우만두 달인의 새우만두는 배추, 찐만두에는 양배추,  군만두에는 부추가 들어가서 만두 종류마다 들어가는 채소가 모두 다르다고 해요! 조리방법에 적절한 채소들을 사용하면서 최상의 맛을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중국을 넘어서 한국인의 입맛까지 저격한 산동식 새우만두!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단골이 되어 매번 찾는다고 해요~ 후암동이나 이태원쪽 정말 만두 잘하는 집들이 많은데요! 저는 야상해를 정말 사랑하는데!! 달인의 만두집은 왜 못가봤는지 후회가 되네요! 방송나가면 사람이 더 많아질텐데 ㅠㅠ 회사가 근처라 점심때 꼭 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요~



이태원의 다양한 국가의 사람들로부터 무한한 사랑을 받는다는 달인의 새우만두! 달인만의 특별한 만두이기에 꼭한번 맛보러 가보시길 바래요~ 그리고 새우만두 달인만의 특별한 손맛이 담긴 새우만두 비법도 공개되니 알고 먹으면 더 맛있겠네용!



그리고 진짜 가격도 저렴하구요~ 저렴한 가격에 양도 푸짐해서 인심도 두둑한 달인이네요!



<생활의달인 새우만두 달인 만두 종류>

- 새우 군만두 9개 7천원

- 야채고기 군만두 8개 6천원

- 부추고기 군만두 8개 6천원

- 야채고기 10개 6천원

- 김치만두 10개 6천원

- 새우찐만두 10개 8천원



한판을 혼자 다 먹어도 물리지 않는다는 은둔식달 새우만두 달인 만두! 육즙이 떨어지는게 진짜 맛있어 보여요!



감자 전분물과 기름 약간만 들어가서 구워내는 군만두는 다른집 군만두와 비주얼이 달라요~



먹다보면 기본 6판은 그냥 먹는다고 해요 ㅎㅎ 진짜 끈임없이 들어갈 수 있는게 보기만해도 새우만두 달인의 만두는 엄청 촉촉해보이네요!



만두는 역시 간장 양념장에 콕 찍어먹는게 제맛! 새우가 살아있다는 평이에요~



만두속에 숨어 있는 새우! 한입에 쏙 들어갈만한 크기라서 먹기에도 편하고 좋네요!


<리뷰>

새우군만두가 마시씀 가성비좋아요

맛있음

산둥에서 오신 아주머님이 하시는 만두집. 새우군만두가 시그니처. 아주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무난하게 맛있는 집. 근처 구복만두 웨이팅을 피해 찾아가.. 기에는 거리가 좀 머네요. 으흠.

군만두새우가 그나마 괜찮고 찐만두고기는..음..구복만두먹다 가서그런가 저는 여기는 그냥 쏘쏘에요.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새우만두 달인]

<산동만두>

서울특별시 용산구 후암로28길 10

☎02-3789-828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