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맛있는녀석들 철원 손만두전골 동서남북 특집 북쪽 손만두전골 맛집 본문

읽을거리

맛있는녀석들 철원 손만두전골 동서남북 특집 북쪽 손만두전골 맛집

링크메이션 2019. 11. 29. 14:37

맛있는녀석들 손만두전골 철원 특집! 두번째 맛집으로 찾아간곳인데요~ 동서남북 특집 북쪽에서도 철원을 선택한 맛녀석들!! 메밀막국수 그렇게 먹고 찾아온곳은 손만두전골집이에요!



손만두전골 얼마나 맛있길래 맛있는녀석들 7분만에 만두전골 순삭했다네여 ㅋㅋ 이거 예고편 보고 쌀쌀한 날씨에 손만두전골 땡겨서 전 함흥에 겨울냉면 다녀왔는데 ㅋㅋㅋ 왠지 이 깊은맛이 어떤맛일지 알것 같아요 ㅋㅋ




정말 육수도 기가막히고 손만두라서 속도 실하면서 와.. 끝내주는 손만두전골! 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이네요~ 호호불어서 한입에 호로록 넣고 국물까지 먹으면 뭐하나 부러울것 없는 맛일것 같아요!




소박하고 투박한 맛이 매력적인 손만두전골! 근데 이게 또 먹으면 끈임없이 들어가자나여~ 자극적이지도 않고 특히나 버섯이 듬뿍 종류별로 많이 들어가서 몸에도 좋은것 같고~ 이래저래 정말 밑바닥까지 긁어 먹을수 있는 맛 같아요!



속을 달래줄 뜨근한 국물.. 추운 겨울 같은 날씨에는 정말 딱이자나요! 이밖에도 해물손칼국수, 손만두버섯전골, 엄나무토종닭백숙무침, 해물볶음칼국수, 돼지막창구이, 오삼불고기 등 메뉴가 아주 다양해서 이것저것 함께 맛볼수도 있어요!


- 손만두 버섯전골 9천원

- 손칼국수 버섯전골 9천원


와우 가격도 정말 저렴하네요! 요즘 손만두전골 인당 1만원은 그냥 넘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푸짐한 맛있는녀석들 철원 손만두전골 맛집 꼭한번 방문해보세요!


<맛있는녀석들 철원 손만두전골 맛집>

- 가게명 : 솔향기

- 주소 : 강원도 철원군 동송읍 금학로 31-1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