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식객 허영만의 백빈기행 구례 시래깃국 백반 가오리찜 순댓국 순대국밥 산닭구이 맛집 본문

읽을거리

식객 허영만의 백빈기행 구례 시래깃국 백반 가오리찜 순댓국 순대국밥 산닭구이 맛집

링크메이션 2019. 11. 29. 11:32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구례 맛집편! 오늘은 전남 구례를 찾은 허영만과 배우 박상면! 미식가로 소문난 박상면과 둘러본 구례 맛집들!~ 일단 전라도 하면 믿고 먹는 지역이자나요! 또 얼마나 맛있는 집들을 찾아 나섰는지 보기만해도 침이 꿀꺽 합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구례 - 가오리찜 맛집>


야무지고 옹골찬 구례의 손맛! 가오리찜으로 유명한 맛집인데요~ 자극적이지 않고 재료 본연의 맛을 맛볼수 있는 가오리찜!




고소하면서도 가오리찜만의 식감을 즐길수 있어서 막걸리에 딱 어울릴것 같은 비주얼이네요~


- 가게명 : 동아식당

- 주소 : 전남 구례군 구례읍 봉동리 2383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구례 - 시래기국 맛집>


구례 시래깃국 맛집 구수한 시래기가 듬뿍 들어간 시골의 시래깃국 맛! 그토록 찾았던 허영만의 백반기행 추천 맛집이네요~ 진짜 깊은 맛이 날것 같은 비주얼이에요!



밥한그릇 뚝딱 말아먹으면 정말 속끝까지 뜨끈해질것 같은 기분이에요!


- 가게명 : 가야식당

- 주소 : 전남 구례군 구례읍 봉동리 194-10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구례 - 순댓국 맛집>


그리고 순대속이 아주 실한 순대국밥 맛집인데요! 속이 통통 정말 수제 순대 느낌이 나는곳이에요! 하지만 이곳은 금요일만 맛볼수 있는 순댓국집이라고 해요 ㅠ 이집의 순대는 피순대 형태인데요. 비리지 않고 식어도 기름기가 없어서 정말 깔끔한 맛이 난다고 해요!


- 가게명 : 한우식당

- 주소 : 전남 구례군 구례읍 봉성로 111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구례 - 산닭구이 맛집>


그리고 산닭구이라는 메뉴가 있는 구례 맛집도 소개됩니다! 손바닥만한 읍내에 이런 전국구 맛집들을 가지고 있는 맛집천국 구례! 백반기행 산닭구이 전문점은 지리산에서 키운 산닭을 숯불에 구워먹는다는데요~


그 향과 깊이가 정말 남다르다고 해요! 비주얼만 봐도 어마무시하네요! 정말 담백하니 살결의 식감이 기가막히겠ㅇ요! 이것 질리지 않고 계속 들어갈것 같네요~



식객 백반기행 구례 맛집들 보니 아.. 떠나고 싶어졌네요~ ㅎㅎ 저는 특히 순댓국 순대국밥 꼭 한번 맛보고 싶어요ㅠㅠ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기회되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