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을거리

생활의 달인 포르투갈 문어밥 달인 포르투갈 요리 용산구 이태원 남산와이너리

링크메이션 2020. 5. 11. 16:52

생활의 달인 포르투갈 문어밥 달인 맛집! 남산 이태원 자락의 작은 포르투갈이 있다고 합니다. 스페인 옆에 포르투갈 여행지가 요즘 엄청 뜨자나요! 값도 싸면서 맛있는 해산물 요리를 맛보는 여행지로 엄청 핫한데요!



포르투갈 하면 문어 요리를 빼놓을수 없죠~ 저도 직접 가보지는 못했지만 TV 여행 프로그램에 포르투갈 요리들이 나오는걸 보면 정말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특히 우리나라는 쫄깃한 문어숙회를 먹는다면 포르투에서는 정말 입에서 사르르 녹는 문어요리 맛집들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저는 비슷하게나마 몰타에서 그 맛을 보고 왔었는데 정말 환상적이었거든요! 와.. 포르투갈에서 먹는다면 얼마나 더 맛있을까요! 이런 맛난 문어밥 요리를 용산구 서울 남산에서 달인표 문어밥으로 재탄생되어 맛볼수 있다고 합니다. 포르투갈 전통의 맛을 내기 때문에 여행을 가지않아도 서울에서 맛볼수 있다니! 오홍~ 




달인은 포르트갈 요리 특유 풍미에 사랑에 빠져서 서울에 돌아와 전문 레스토랑을 차렸다고 해요! 그의 열정도 정말 대단합니다! 문어 육수와 토마토소스에 밥과 문어를 넣어 볶은 포르투갈 문어밥은 달인의 레스토랑에서 안먹으면 안될 인기메뉴라고 해요!



대구 소스에 재운 대와 튀긴 족파 카다이프를 얹은 바칼라우 파스타도 빼놓을수 없는 별미라고 합니다. 한국에서는 아직 유일하게 포르투갈 전통요리를 맛볼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포르투갈 대사관이 인정하기까지한 생활의 달인 포르투갈 문어밥! 어떤 맛일지 정말 궁금한데요!



그 맛의 비법도 공개한다니! 정말 요즘 한국에서 현지보다 더 맛있게 하는 식당들이 많은것 같은데요. 매번 같은 요리에 질렸다면 달인의 포르투갈 문어밥 먹으러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데이트 겸 가보면 너무나 좋겠네용!



이밖에 달인표 포르투갈 요리들도 다양하고 비주얼도 너무 예쁘고 먹음직스러워요!



<리뷰>

경리단길 분위기, 맛을 원하다면 강추


분위기 좋고 와인이랑 음식 설명을 친절하게 해주셨어요


서비스, 맛은 당연 만족이였구요 음식부터 와인까지 일일이 다 설명해주셔서 대접받는 느낌이엿어요 또 방문의사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분위기도 좋고 음식들도 다 맛있었어요! 특히 문어스테이크가 포르투갈 현지에서 먹었던 것 만큼 부드럽고 촉촉했어요👍👍 서버분께서 와인 추천이랑 메뉴 설명도 하나 하나 친절하게 해주셔서 좋은 시간 보내고 왔어요 또 가고 싶네요🙂


가격이 생각보다 높긴 하지만, 음식과 와인의 맛은 확실합니다.


와인추천도 잘해주시고 생소한 포르투갈 음식에 대해 설명도 잘해주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친절한 직원분들 덕에 행복한 주말 저녁 보냈어요 물론 음식도 맛있고요! 대구파스타 굿 >__<


운전때문에 와인을 못먹어서 아쉽긴하나 맛 분위기 대만족!!


결혼기념일 기념으로 갔는데 분위기도 너무 좋고 음식도 너무 맛있었어요!!


문어스테이크가 조금 시간이 걸리는 요리긴했지만 파스타로 시작해서 와인, 브레드, 올리브, 그리고 문어까지 정말 맛있게먹고 왔습니다! 다음에가면 씨푸드라이스도 먹어봐야겠요!! 직원분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덕분에 포르투갈 여행 추억 할 수 있었습니다!!


사장님과 스탭들 항상 너무 친절하시고, 와인과 음식에 대한 설명 잘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엄마 생일이라 갔는데 저희 가족들 모두 만족했던 식사였어요!


요리도 맛있고 서버분들도 다 친전해서 좋았습니다! 문어스테이크는 양에 비해 가격이 좀 비싸다고 생각들었어요. 사진은 원픽중 하나였던 파스타입니다


음식도 대만족이고 국내에서 보기힘든 포르투갈와인 도 정말 만족했습니다 특별한날 행복한 추억 만들었어요


문어스테이크와 추천해주신 내추럴와인 🍏🎾🪀🧩💚 넘 조았어요 ㅎㅎ 담에 또 방문할래요


오랜만에 왔는데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 맛있는 음식과 와인 맛있게 먹고 갑니다:)


정말 친절하시고 바깔라우 파스타 맛있었어요 와인도 맛있고 잘 먹고 왔어요


매니저님 셰프님 두분다 친절하시고 맛나요! 또 갈게요 ^^


리조또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린와인도 오랜만에 마시니 좋아서 한 병 더 구매했어요. 다음에 또 방문 하겠습니다^^


Great service, atmosphere, and food! Especially loved the octopus steak and egg tart! Would come back and recommend to others!


다소 양이 부족하긴 한 것 같았지만 맛은 있었어요^^ 다음에는 지하에서도 식사하고 싶네요^^


2층에 따로 마련된 룸에서 편안한 시간보냈습니다 추천해준 와인과 함께 음식이 맛과 풍비가 어우러졌습니다 다만 식사로는 부족한 면이 조금있어서 3명이 음식 4개시켜서 먹었습니다 역시 식사 후 와인을 가볍게 마시러가야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당~~ 좋은시간 보내고 왔어요 감사


와인리스트, 분위기 그리고 음식까지 모두 훌륭한 곳입니다. 별 다섯개도 부족해요! 특히 문어 스테이크는 포르투갈에서 먹은 맛 그대로에요. !!


문어 스테이크, 바칼라우 크로켓과 파스타, 에그타르트 시켰는데 다 맛있어요. 특히 문어 스테이크 식감 특이하고 올리브 오일향이 너무 좋아요. 다른곳에서 볼 수 없는 포르투갈 와인도 만족스러웠고 글라스로 시키는것보다 병으로 시키는게 더 거성비 좋습니다


생활의 달인 포르투갈 문어밥 달인

권태현 (/37)


<남산와이너리>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10 5

02-792-58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