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맛있는녀석들 프랑스요리 맛녀석 맛집 꾸띠자르당 해피홈레스토랑 본문

읽을거리

맛있는녀석들 프랑스요리 맛녀석 맛집 꾸띠자르당 해피홈레스토랑

링크메이션 2018. 8. 31. 18:41

오늘 맛있는녀석들 프랑스요리 맛집! 맛녀석들 굉장히 고급스러운 프랑스 요리를 먹으러 갔는데요. 전 개인적으로 프랑스 가정식이 참 담백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김민경의 프랑스요리 맛있게 먹는 팁! 마카롱 위에 아이스크림을 올려 단+단 조합을 즐긴다!



김민경의 팁 두번째! 토스트에 생크림을 듬뿍 찍어 달달하게 먹는다! 모두 달달한 방법이네요~ 그나저나 박보영 게스트로 나오나봐요! 사진속에 박보영이다+.+




맛녀석 모두의 프랑스요리 맛있게 먹는 팁! 수프에 바게트 빵을 직어 먹는다. 아 뭐임 이건 너무 억지아니에요? 당연한거자나 ㅋㅋㅋㅋ


다양한 맛있는 녀석들이 제안하는 프랑스 요리 맛있게 먹는 TIP! 나중에 따라 해보세요! 전 잘 유용하게 적재적소에 해보고 있습니다 ㅋㅋ




첫번째 두번째 맛집 모두 용산 이태원에 위치해 있는 곳이네요!


<맛있는녀석들 프랑스요리 첫번째 맛집>

- 가게명 : 꾸띠자르당

- 주소 : 서울 용산구 보광로 120

- 전화문의 : 02-793-5072


<맛있는녀석들 프랑스요리 두번째 맛집>

- 가게명 : 해피홈레스토랑

-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0길 2-10

- 전화번호 : 02-797-318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