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불곱창 기찬보양식 연남동 맛집 연남곱창타운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불곱창 기찬보양식 연남동 맛집 연남곱창타운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3. 1. 18:39

생생정보 불곱창 연남동 맛집 연남곱창타운



생생정보 오늘의 기찬보양식 맛집은 마포구 연남동에 위치한 불곱창 맛집이 나오네요! 곱창 완전 좋아라 하는데 기찬보양식에 선정되었으면 믿고 먹는 건강한 곱창 맛집일 것 같아요!



소곱창 비싼데 간혹 곱창집 잘 못 들어가면 질기기만 하고;;; 실패하는 경우가 많았었거든요!


<생생정보 불곱창 맛집>

- 가게명 : 연남곱창타운

-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260-51

- 가격 : 곱창 1인분 15000원




이번 곱창집은 불맛이 강한 곱창 맛집이라고 해요! 와 비주얼 보니까 완전 고소하고 맛있어 보여요 ㅠㅠ 진짜 먹고싶다.. 오늘 쉬는날이니 곱창에 소주 한잔 해야겠네요 ㅋㅋㅋㅋ 



연남동에 이렇게 맛있어보이는 곱창집이 있을줄이야! 불곱창 맛보러 한번 가봐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