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이색케이크 모음 BEST5 본문

읽을거리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이색케이크 모음 BEST5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2. 22. 10:58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이색케이크 모음 BEST5


이제 곧 크리스마스가 성큼 다가왔습니다! 크리스마스 하면 케이크를 빼놓을수 없죠! 특별한날 그리고 혼자라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는데는 케익만한게 없죠!


베이커리 업체들도 일년의 장사중 30%는 크리스마스때 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매년 보내는 크리스마스. 이제는 케이크가 너무 식상하죠~ 연인과 친구들과 가족들과 기억에 남을만한 이색케이크들로 축하를 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케이크 하나만으로 그 해 겨울 크리스마스가 기억에 남을 것 같아 특이하고 예쁜 이색 케이크들을 모아봤습니다!




1. 식상한 케이크는 가라~ 반전케익(1) 한우케이크


케이크가 베이커리점에서만 판다는 편견을 버리세요! 느끼하고 빵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꽃처럼 아름다운 비주얼의 한우케이크를 선물해보세요. 이건 남길일 절대 없을것 같아요 ㅎ 크리스마스 식사도 할 겸 축하도 할 겸 한우케이크로 색다른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강서구 등촌동 삼정집 '한우케이크'>

- 가격 : 한우케익 12만원




2. 식상한 케이크는 가라~ 반전케익(2) 회케이크


혹시 고기를 싫어하는 사람이 있다면 회케이크를 선물하세요! 충격적일수도 있는 비주얼이지만 정말 아이디어 좋은 회케이크! 더군다나 케익 박스에까지 담아주기 때문에 포장을 해서 집에서 크리스마스파티를 할 수 있답니다! 이건 정말 슈퍼그뤠잇 엑설런트 서프라이즈 선물이 될 것 같네요^^


<대구 동해회참가자미 '회케이크'>




3. 악마의열매 케이크


만화 원피스에 나오는 알마의 열매케이크 실화샷! 이글이글 열매와 고무고무 열매를 똑같이 본딴 케이크에요! 와우 디자인도 너무 특이하고 예쁜데 안을 쪼개보면 층층이 빵이 가득차있어요! 원피스를 좋아하는 사람이나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네요!


<윤공방의 '데빌케이크>

(악마의열매 케이크 8만원)



4. 1인용 케이크 혼케 1호 미니케이크


크리스마스때 파티를 하고 나면 항상 처치곤란이었던 케이크들! 볼때는 좋지만 막상 다 먹으려하면 부담이죠~ 그래서 요즘에는 1인용 미니케이크를 많이 찾게 되는데요~ 그래서 이번 크리스마스때는 1호 혼케 컨셉의 케이크들이 많이 출시될 예정!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델리' 1인용 케이크>


<에릭케제르 브라우니를 쌓아올린 미니케이크 '몽상누아'>


<디저트카페 우나스 '몽블랑'>


<포시즌스 호텔 크리스마스용 미니 사이즈 오너먼트 모양 케이크>


5. 직접 내얼굴, 메시지를 그려넣은 '그림 롤케이크' 


식상한 생크림케이크보다는 뭔가 오래두고 밥대신 먹을수 있을것 같은 롤케이크의 반란! 롤케이크에 직접 원하는 메시지나 그림을 그려넣어 선보인 그림 롤케이크!


<앨리롤하우스의 그림롤케이크>

(미리 주문가능해요. http://ellyrollhouse.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