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백종원 3대천왕 안양 구시카쓰 - 꼬치특집 오사카 먹킷리스트 '쿠시카츠 쿠마' 본문

읽을거리

백종원 3대천왕 안양 구시카쓰 - 꼬치특집 오사카 먹킷리스트 '쿠시카츠 쿠마'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2. 25. 18:58

백종원 3대천왕 안양 구시카쓰 - 일본 꼬치특집 오사카 먹킷리스트 '쿠시카츠 쿠마'


백종원 3대천왕 꼬치특집! 아 너무 좋아라 하는 꼬치!! 꼬치하면 일본이 생각나긴 하죠! 백종원이 찾아간 일본식 구시카쓰 맛집! 일본 많이 가봤어도 구시카쓰라는 메뉴는 또 처음이네요 ㅋㅋ 이런게 있었다니. 나 그동안 오사카가서 뭐먹은거니;; ㅋㅋㅋ




일본가면 꼭 먹어봐야하는 먹킷리스트 베스트3! 오코노미야키, 다코야키, 그리고 바로 이것 구시카쓰! 구시카쓰는 재료를 꼬치에 꽂아서 바로 빵가루를 신선한 기름에 튀겨낸 꼬치 요리라고 해요!


빵가루와 튀김이라면 ㅋㅋㅋ 뭐 뭘튀겨도 맛있죠! ㅋㅋ



거기에 짭쪼름한 소스를 찍어서 딱 먹으면 정말 바삭바삭! 너무 맛있는 구시카쓰 맛! 안양에 위치해 있는 구시카스 맛집!! 안에 다양한 속재료를 맞추면서 먹는맛도 재밌을것 같네요! 


특히 까망베르치즈를 튀긴것도 있어요+.+ 아 완전 고소할듯!!



<백종원 3대천왕 안양 구시카쓰 맛집>

- 가게명 : 쿠시카츠 쿠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