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달인 속눈썹의 달인 가게 - 손눈썹 연장술 유현주달인 강남 'in hair'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달인 속눈썹의 달인 가게 - 손눈썹 연장술 유현주달인 강남 'in hair'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2. 19. 08:04

생활의달인 속눈썹의 달인 가게 - 손눈썹 연장술 유현주달인 강남 'in hair' 인헤어 전화번호


생활의달인 속눈썹의달인 9년 경력의 유현주달인이 소개되었어요! 오 생활의달인에서 기술 있는 달인으로 나온 사람중 제일 흥미있게 봤어요! 여자라서 ㅋㅋㅋ 특히 속눈썹 연장 몇번해봐도 매번 불편하고 실패해서 거의 포기하고 살아왔는데!!! 


이런 대박 달인이 계셨다니! 야.. 정말 저건 누가 따라할 수도 없을 것 같아요! 유현주 달인만의 비결을 정말 미세한 감각으로 섬세하게 조절해서 붙히는건데요! 정말 정성이네요!



인조 속눈썹이 떼지지 않게 하는 유현주달인만의 비법은 바로! 



눈꺼풀에 붙히지 않고 속눈섭 사이사이에 정교하게 붙히는거에요!


그리고 특히 제일 중요한건 접착제의 양이라고 해요! 접착제가 너무 많으면 속눈썹이 뭉치고, 너무 적으면 손으로 떼면 바로 떼진다고 해요! 그 양을 적절히 조정하는게 관건이라고 하는데.. 그게 쉽나요 ㅠㅠ


유현주달인은 딱 직감으로 온데요 ㅋㅋ 정말 얼마나 노력의 시간이 있었으면 딱하면 딱 알까요! ㅋㅋ 유현주달인이 붙힌 속눈썹은 손으로 잡아댕겨도 떼지지 않았어요! 완전 신기!!



방송 나가고 나면 사람 예약률도 그렇고 엄청 대기해야될꺼 같네요 ㅠ 강남에 위치해 있어서 가기 쉬운데 미리 예약해놔야겠어요! (사람 몰릴까봐 생활이달인 홈페이지에도 가게이름이 안나와있더라구요 ㅎㅎ)


<생활의달인 속눈썹의 달인, 속눈썹 연장술 가게>

- 가게명 : in hair

- 주소 : 강남구 삼성동 8-2 브라운스톤레전드 305호

- 전화번호 : 02-511-066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