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인생메뉴 잘먹겠습니다 슬리피 한남동 장조림버터밥, 소고기뭇국 '토담집' 본문

읽을거리

인생메뉴 잘먹겠습니다 슬리피 한남동 장조림버터밥, 소고기뭇국 '토담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2. 8. 22:46

인생메뉴 잘먹겠습니다 슬리피 한남동 장조림버터밥, 소고기뭇국 '토담집'


인생메뉴 잘먹겠습니다 이국주와 함께 출연한 가상부부 슬리피!! 요즘 둘이 TV 잘나오네요 ㅋㅋ


슬리피의 인생메뉴는 한남동 러버 답게 역시나 이태원지역! ㅋㅋ 여기는 근데 조인성 유아인 빈지노 등 이미 연예인들에게도 유명한 집이네요! 정말 한남동에서 집밥 먹기가 힘들어서 이집이 잘돼나봐요!





슬리피 진짜 밥도 하나 제대로 못비벼서 구박받고 ㅋㅋ 근데 한남동에서 슬리피씨 봤을때 어깨도 넓고 실물이 훨씬 멋있던데요 ㅎㅎ 방송이미지와는 다르게 인기있을 것 같아요! ㅋㅋ




스팸덮밥도 유명한데요. 이건 스팸이 엄청 커요 ㅋㅋㅋ 하나만 먹어도 한통만한 양인듯! 밥이 안보일정도 ㅋㅋ 슬리피 정말 먹을때마다 왜케 안되보이죠? ㅋㅋ 오늘도 첫끼라면서 정말 잘먹네요! 편식 많이 하는 슬리피 입맛을 잡은 이 집! 저는 회사가 근처라 꼭 가볼 수 있겠어요!!


<잘먹겠습니다 슬리피 이태원 한남동 장조림버터집 맛집 정보>

- 가게명 : 토담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