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토요일은밥이좋아 시흥 등갈비 미국식 해물찜 칼제비 토밥즈 히밥 생등갈비 맛집 본문

카테고리 없음

토요일은밥이좋아 시흥 등갈비 미국식 해물찜 칼제비 토밥즈 히밥 생등갈비 맛집

링크메이션 2023. 2. 3. 17:05

토요일은밥이좋아 시흥 2번째편! 여행 둘째날인데요. 

시흥 시민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다는 등갈비 맛집을 찾은 토밥즈! 시흥하면 항상 소래포구나 오이도쪽만 생각했었는데 이번 토밥즈에 나온 이런 맛집들은 생각도 못해봤네요!

 

1. 토요일은밥이좋아 시흥 등갈비 맛집

양념하지 않은 생등갈비 맛의 진수를 볼 수 있다는 곳!

양념한 폭립같은 등갈비도 맛있지만 소금 후추로 간만한 생등갈비 역시 정말 꿀맛인데요. 이건 캠핑가서 자주 해먹었던 메뉴인데, 당일 손질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는 고소한 고기 본연의 맛을 한가득 느낄 수 있는 집이 오늘 토밥즈의 시흥 첫번째 맛집입니다!

 

 

이 곳은 경기도 등지에 분점이 운영되고 있느 ㄴ돼지구이와 한우 최고 등급의 치마살 토시살 제비추리 사시미 육회 등 특수부위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즉석에서 석쇠에 올려 구워먹는 등갈비 가브리 항정갈매기 삼겹 등 다양한 돼지고기 부위를 만날수 있다고 해요! 

 

무려 24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참 고기 맛집을 원하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일미등갈비>

- 주소 : 경기 시흥시 신천로100번길 15

- 영업시간 : 매일 14시~22시(15시~15시20분 브레이크타임) / 첫째 셋째 일요일 휴무 변할수 있다고 합니다. 일요일에는 전화주시고 방문해보세요!

 

2. 토요일은밥이좋아 시흥 미국식 해물찜 맛집

토밥즈가 들린 두번째 맛집은 바로 폭발하는 미친 비주얼의 미국식 해물찜 맛집입니다!

시선 강탈하는 이 해물찜은 싱싱한 해산물과 랍스터에 매콤하면서도 은은한 버터향을 입혀 이국적인 풍미로 즐기는 보일링 랍스터라고 해요! 

 

 

특별한날 새로운 메뉴에 도전하고 싶다면 딱일것 같은데요! 해물이 들어갔는데 맛이 없을수 없죠!

거기에 살도 실한 로브스터까지! 와 보기만해도 침이 고이네요. 붉은 양념이 한국사람들에게 전혀 이질감 없어 보이는 맛일것 같아요!

 

보일링은 미국 남부 루이지애나에서 상업적 가치가 떨어지는 갑각류를 어부들이 집에 가져와 가족끼리 삶아 먹었는데 그 양이 얼마나 많은지 그릇에 담지 않고 테이블에 펼쳐두고 손으로 먹은 대거 유래한 음식이라고 합니다! 토밥즈 미국식 해물찜 맛집은 보일링 크랩을 한국식으로 재해석해 이국적인 듯 친숙한 맛을 자랑하는것이 특징이라고 해요! 음식을 같이 먹는 건 서로 사랑하거나 존중하기에 가능하다고 여기고 이 행위를 그리워하며 미국식 해물찜 맛집을 차리셨다고 해요!

 

게다가 위치가 오이도라니? 오마이갓 뷰까지 완벽한 이곳! 오이도 많이 가봤지만 이런 핫한 맛집이 있었는지 몰랐어요! 항상 조개구이 먹으러 갔었는데 다음번에는 곡 이 미국식해물찜 맛보러 가야겠어요!

 

<LA코코보일링 오이도본점>

- 주소 : 경기 시흥시 오이도로 219

- 영업시간 : 화 정기휴무 / 평일(월,수,목,금) 11시~22시 / 주말(토,일) 10시~22시

3. 토요일은밥이좋아 시흥 칼제비 맛집

마지막 맛집은 차원이 다른 시원함과 감칠맛으로 무장한 사장님만의 비법 해산물 육수에 손반죽으로 야들야들~ 보드라운 면과 수제비를 고민 없이 한그릇으로 즐길수 있는 칼제비 맛집입니다!

 

 

이곳은 한번 먹으면 뒤돌면 생각나는 맛집이라고 해요! 오만둥이와 굴까지 신선한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 있고 사장님까지 너무 친절하다고 해요. 정말 국물 한입하면 속이 너무 개운할꺼 같네요! 여기에 아삭아삭한 김치까지 곁들이면 정말 비싼 음식 부럽지 않은 깊은 칼제비 맛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가격도 착하니 요즘같은 물가에 갓성비가 느껴지는 메뉴네요! 특히나 추워져서 그런지 더 찾아가서 맛보고 싶워요! 가볍게 속 든든히 뜨듯하게 채우기 좋은 토밥즈 칼제비 맛집! 기회되시면 방문해보세요!

 

<동해칼국수>

- 주소 : 경기 시흥시 목감초등길4, 삼호가든아파트상가101호

- 영업시간 : 매일 11시~19:30분 (매월 2, 4번째 월요일 정기휴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