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토요일은밥이좋아 군포 고추장 숯불구이, 숙성등심, 유럽풍 디저트 갈레트 트라이플 빵집 고깃집 본문

카테고리 없음

토요일은밥이좋아 군포 고추장 숯불구이, 숙성등심, 유럽풍 디저트 갈레트 트라이플 빵집 고깃집

링크메이션 2023. 1. 13. 13:49

토요일은밥이좋아 이번주는 바로 군포 특집! 

서울과 가까운 곳인데 군포는 생각보다 맛집 프로그램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것 같아요.

군포에서 먹어보는 메뉴들 또한 베스트임이 틀림 없겠네요!

 

<토요일은밥이좋아 군포 고추장 숯불구이 콩탕 맛집>

첫번째로 찾아간 곳은 바로 고추장 숯불구이 맛집입니다!

이 곳은 군포 명소인 수리산 대표 맛집으로 통하는 곳이라고 해요.

고추장불고기 요즘 서울 도심에서는 파는곳이 많이 없자나요~ 

예전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봤던건데 고추장불고기는 판도 많이 갈아야하고 손이 많이 가서

잘 판매하지 않는다고 해요!

게다가 숯불구이로 먹을수 있는데도 많이 없는데요. 이곳은 초벌로 숯불에 불향 제대로 입혀 구워준다음에

돌판같은곳에 파와 함께 제공되네요!

 

파향과 불향 가득 고추장 숯불구이가 만나면 정말 최고의 꿀조합이라고 해요!

고추장 숯불구이의 명가! 야들야들한 고기 식감이 끝내준대요~

매콤한 입안을 함께 정리해줄 콩탕이라는 메뉴도 이집 시그니처라고 해요!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겠네요!

 

- 업체명 : 수리산두꺼비 본점

- 주소 : 경기 군포시 속달로 286-2

- 영업시간 : 매일 10시30분~20시

- 메뉴 : 고추장숯불구이밥상 15,000원 / 콩탕 9,000원

- 평점 : 4.28/5점(네이버 기준)

 

<토요일은밥이좋아 군포 영국식 디저트 트리아플, 프랑스 디저트 갈레트 카페 빵집>

 

두번째 입가심하게 들린 디저트집이에요! 

히밥이 또 베이커리와 디저트에도 강하자나요 ㅋㅋㅋ 얼마나 박살냈을지 기대가 되네요 ㅎㅎ

군포에서 만난 유럽풍 디저트 맛집! 이곳은 특이하게 다른데서는 잘 볼 수 없는 유럽식 디저트를 판매한다고 해요!

고소하고 담백한 빵위에 각종 재료들로 다양하게 즐기는 프랑스식 디저트인 갈레트라는 것과

크림, 시럽, 빵을 켜켜이 쌓아 선물 같은 맛과 비주얼의 영국식 디저트 트라이플을 맛볼수 있다고 합니다!

비주얼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 메뉴라서 맛이 어떨지 너무 궁금해요!

토밥즈 입맛 꽉 잡은 달콤함!!!!

용기에 담긴 디저트를 통칭해서 트라이플이라고 한데요!

밥보다 디저트를 더 먹은 토밥즈들이 선택한 이곳 ㅋㅋ

 

- 업체명 : 네세네

- 주소 : 경기도 군포시 군포로456번길 35-18 1층

- 영업시간 : 11시30분~20시

- 메뉴 : 애플 크럼블 갈레트 3700원 / 아몬드 초콜릿 갈레트 3600원 / 트리플 레몬 트라이플 6500원 / 얼그레이 라즈베리 트라이플 6300원

 

<토요일은밥이좋아 군포 한우 숙성등심 고깃집>

 

세번째 맛집은 소리질러~~ 항상 나와도 질리지 않고 볼때마다 경이로운 소고기 맛집!

군포에서는 한우 숙성등심 맛집이 픽이되었어요!

고기는 어떻게 숙성시키냐에 따라 정말 맛이 달라지는것 같은데요. 

원래 숙성시키지 않아도 먹을수 있는 미경산 한우 같은거 말고는 정말 숙성을 잘하는 집이

고기 잘하는 집 같아요!

잘 숙성할 수록 고기가 정말 부드러운데요! 토밥즈가 먹은 군포 숙성등심 집은 극강의 부드러움을 자랑한다고 해요!

제대로된 한우 등심을 맛볼수 있는 곳이에요!

식감으로는 등심계 탑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숯불에 굽지 않아도 대충구워도 맛있다는 이 등심!

현주엽이 인정한 고깃집이에요 ㅋㅋㅋ 등심으로 이렇게 많이 먹기 있기요?ㅎㅎ

다양한 반찬들로 변화구를 주며 맛있게 먹을수 있는 곳 같아요!

 

군포는 서울이랑 별로 멀지 않아서 이쪽에 의왕호수나 롯데아울렛 놀러갈일 있으면 들려봐도 좋을것 같네용!

(와.. 고기 빛깔 정말 제대로!!)

- 업체명 : 일품등심

- 주소 : 경기 군포시 곡란로8번길 42

- 메뉴 : 한우생등심 39,000원 / 한우물회 15,000원 / 한우육회 39,000원 / 된장국밥 5,000원

- 영업시간 : 매일 10시~22시

- 평점 : 4.83/5점(네이버기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