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몽돌장어구이 고수뎐 경자년 보양식 김포 몽돌 장어구이 일대교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몽돌장어구이 고수뎐 경자년 보양식 김포 몽돌 장어구이 일대교

링크메이션 2020. 1. 6. 17:43

생방송투데이 몽돌 장어구이 고수뎐 맛집! 경자년 보양식 제1장 몽동 장어구이가 선정되었어요!



김포 월곶면에 위치한 몽돌 장어구이라는 장어구이집인데요~ 이 집의 특징은 몽돌에 장어구이가 구워져서 나온다고 해요! 몽돌에 구워지니 뜨거운 돌위에서 담백하니 잘 구워지는 장어구이라서 쫄깃한 식감도 더 살아날것 같네요!




예전 슈퍼맨이돌아왔다 삼둥이들 장어구이 먹으러 간데가 딱 이런 몽돌에 구워져 나왔던것 같은데~ 숯불에 구워먹어도 맛있는 장어구이를 몽돌에 구워먹으면 어떤 맛일지 진짜 궁금해지네요!




예약자 리뷰들이 어마무시한데요! 5점 만점에 4점 이상으로 높은 점수를 줬어요~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먹어보고 인정한 맛이라고 할 수 있는 만큼 믿고 먹으러 가봐도 좋을것 같네요!


평소에 장어구이를 너무나 좋아라 하기 때문에 생방송투데이 몽돌장어구이는 꼭 한번 맛보고 싶어지네요! 김포에 위치해 있어서 그렇게 멀지도 않고 한번 꼭 방문해보고 싶은 곳이에요!



<예약자 리뷰>

우연히 여기서 처음먹어본뒤로 장어도 엄청 통통하고 맛있어서 벌써 몇번째 오는거에요 가격은 싸지는않지만 장어를 못먹는분이있어도 사이드 메뉴들이 많기도 하고 그래서 편하게 먹을수있어요 ㄴ짜장어도 엄청 크고 통통하고 그래서 씹는맛도있고 너무맛있네요 좀아쉬운점은 사이드 메뉴들 가격이 좀 비싸다는점이에요ㅠㅠ그리고 저번이 방문했을때는 장어가 살아있는채로 올려졌었는데 이전에는 초벌을 해오신건가? 아님 죽은채로온건지기억은안나는데 살아서팔딱거리지않았어요..방식이 달라진건가요? 저번이라고해봤자 이번년도 여름쯤에왔었엇는데..그리고 진짜 여기서 처음먹고 다른장어집이랑 맛이너무다르고 맛있어서 먹을때마다 깜짝놀랬었는데 어제는 살짝 아쉬웠어요..뭔가맛이살짝달라진느낌?..가족들도 그말하더라구요뭔가저번처럼 맛있는느낌이아니라고아쉽다고ㅜㅜ



장어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 좋은 분위기에 잘 먹고 갑니다~!

담백 쫀득한 맛 장어 너무 좋았고, 구워주시는 분 센스도 돋보이는 즐거운 식사였습니다!

장어를 좋아해서 종종 먹으러 가는데 전에 가던 단골집이 맛과 서비스가 변해서 새로 찾아간 곳이에요~작년에 처음 가보고 새로운 단골가게로 정했습니다~ㅎ 아드님인지 그냥 직원이신지 모르겠지만 너무 친절하시고 센스있으세요~ 장어도 맛있지만 그분 때문에 기분도 좋게 먹고와요~직원이면 사장님 월급 몇배는 더 주셔야할 것 같고 아드님이면 2대째 맛집 가능하겠어요~ㅎㅎ

1차방문)올 5월쯤 방송나오는거 보고 나서 방문.. 손님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직원 아주머니들 신경도 안써주고 . 장어 다 타는데 봐주지도 않고 먹다말고 .. 짜증나서 대판하고 나가는데 연신 죄송하다며 다음에 방문시 확실하게 써비스 해주신다는 확신에 찬 말투의 젊은 남자 사장님 말에 .. 속는셈 치고 2번째 방문)한 장어집 . 가족들 기념일이라 예약후 방문 . 울아버지 동생식구들 그리고 장어를 못드시는 울어머님도 여기 장어는 쫀쫀한게 먹을만 하다며 맛있게 드셨어요 .. 맛있게 먹는 가족들을 보니 .. 너무 좋았습니다. 일부러 점심시간 피해갔지만. 저번이랑 다르게 대만족 !! 약속을 지킬줄 아는 젊은 사장님 다음에 또 봐요. 별5개 꽝!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 경자년 보양식 제1, 몽돌 장어구이 편>

<일대교 몽돌장어>

주소 : 경기 김포시 월곶면 김포대로3023번길 83 (: 포내리 8-3)

번호 : 031-997-611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