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 달인 보은 꼬막짬뽕 달인 은둔식달 꼬막짬뽕 맛집 일미식당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 달인 보은 꼬막짬뽕 달인 은둔식달 꼬막짬뽕 맛집 일미식당

링크메이션 2019. 12. 2. 20:57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보은 꼬막짬뽕 달인

박종일(男 / 61세 / 경력 43년)


생활의 달인 꼬막 짬뽕 달인의 보은 짬뽕집! 오늘은 또 어떤 달인들이 소개될지 생활의달인 하는 날이면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은둔식달 첫번째 달인 집은 바로 꼬막짬뽕의 고수라고 해요!



충북 보은에 위치한 꼬막 짬뽕 맛집! 보은이라는 외진 곳에 위치해 있지만 이 꼬막 짬뽕 맛을 보러 오는 사람들로 가득찼다고 하는데요~ 정말 이런곳을 다 찾아 다니는 사람들도 보면 대단한것 같아요 ㅎㅎ 이런거 보면 따로 홍보하지 않아도 알아서들 찾아오게끔 만드는 맛의 힘은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소문난 맛집답게 그 포스와 연식이 느껴지는 메뉴판에서부터 나는 달인이다~~라는 느낌이 들게 하는데요! ㅎㅎ 메뉴판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바로 꼬막짬뽕! 꼬막이 들어갔으면 말 다 했네요 ㅎㅎ 그 깊고 시원하나 맛을 일반 해물짬뽕들이 따라올수 있을까요?




채소에서 우러나오는 채수로 꼬막을 해감하는것이 꼬막 짬뽕 달인만의 비법 노하우라고 하는데요! 짬뽕은 얼큰해야 제맛이자나요! 이 얼큰한 국물에 진한 꼬막 국물이 더 해졌는데 면까지 오동통통 쫄깃 하다고 하니 이 한그릇의 조화는 정말 어느 짬뽕과도 비교할 수 없다고 해요!




쌀쌀해진 날씨 답게 짬뽕의 맛이 한층 더 맛있게 느껴질것 같은데요~ 귀한 꼬막까지 들어가니 다른 어떤 해산물보다도 귀한 국물 맛을 볼 수 있을것 같네요!



해산물의 시원함과 오래 고와낸 곰탕 같은 느낌이 난다고 해서 해물계의 설렁탕이라고 평했는데요!



쫄깃한 면발과 얼큰한 국물이 밥을 말아 먹으면 더 기가 막히다고 해요! 정말 평범한 꼬막의 특별한 비법이 들어가니 명품 짬뽕이 탄생하는것 같아요!



이 집 짬뽕은 꼬막과 육수가 신의 한수라고 해요!



와 진짜 맛깔나보이는 비주얼!! 이것이 진정한 꼬막짬뽕이네요!



간단하지만 과정이 복잡한 30년간 지켜온 전통과 변함없는 맛!



충북 보은에 가면 꼭 생활의 달인 꼬막짬뽕 한그릇이 하시길 바래요! 오래 기다려서라도 꼭 한번 먹어보고 싶은 비주얼이에요~ 오래오래 장사해주세요 달인님!!


[생활의달인 보은 꼬막짬뽕 달인 은둔식달 맛집]

<일미식당>

충청북도 보은군 마로면 관기송현로 99

☎043-542-268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