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 달인 고기 덮밥 달인 맛집 이주연 달인 성동구 밀본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 달인 고기 덮밥 달인 맛집 이주연 달인 성동구 밀본

링크메이션 2019. 11. 25. 21:01

#생활의달인 고기덮밥 달인

이주연(女 / 47)



생활의달인 고기덮밥 달인 맛집! 성동구에 남녀노소할 것 없이 너무나 사랑받는 작은 가게라고 하는데요.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는 바로 고기덮밥이라고 해요! 이미 핫플레이스로 소문난 고기덮밥 달인의 맛집! 비주얼은 그냥 맛있어 보이는 덮밥인데~ 달인만의 음식솜씨가 정말 대단하다고 해요!




고기덮밥 달인만의 비법은 고기덮밥의 특제 간장소스에 졸인 고기를 살짝 덮은 이 덮밥의 맛에 있다는데요. 한술 뜨면 그냥 바로 반하는 맛이라고 해요~ 그냥 밥도둑인거죠! 전 간장게장 보다 고기덮밥이 더 밥도둑일것 같아요 ㅎㅎ 그만큼 간장소스에 정말 정성이 남다르다는데요!




생활의 달인 고기덮밥 달인은 가문의 요리 솜씨가 가득 담겨있다고 해요. 역시 이유가 있는것 같은데 시댁과 친정의 남다른 손맛을 곁에서 배웠다고 해요! 그 음식솜씨를 체득하는것도 대단하지만 자신만의 음식을 만들어 냈다는게 더 대단한것 같아요~



하긴 다 알려준다고 해서 똑같이 하지는 않고 성공하기는 쉽지 않자나요! 가문의 비법인 농축된 특제 간장 소스의 비결이 공개되는데요. 두부를 으깩 ㅜㅂ는것부터 시작해 감칠맛과 구수함이 남다른 말리 아귀까지 재료로 사용된다고 해요! 



정말 가문의 손맛과 정성을 고기덮밥 한그릇에 녹여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평범한 음식에 특별함을 담아낸 달인이 정말 대단해보이네요~ 너무 먹어보고 싶어요!!! 메뉴 전체 다 정말 깔끔하게 다 잘나오는것 같아요!



와.. 당장 성동구로 달려가고 싶은 비주얼! 정말 고기도 야들야들 식감도 기가막힐것 같구요~ 



핫하다는 표현이 딱 맞는 소문의 고기 덮밥! 달인 사장님 얼굴 보면 음식하기 보다는 공부하실것 같은데 정말 전문지식이 풍부한걸 보니 엄청 지적여 보이세요~



고기 덮밥 달인의 아귀간장두부 만드는 방법도 엄청 신기했어요~



범상치 않은 고기숙성의 비법들을 모두 공개해도 되는지! 정말 보기에는 별거 없어보이는데 대체 이런 비법들을 어찌 아셨는지 정말 대단합니다!


개성출신 시할머니에게 꼼꼼하게 전수받은 비법들! 고기의 연육작용에 엄청 힘쓰는 달인~ 거기에 설탕 대신 꿀을 넣으니 풍미가 더 산다고 해요! 근대까지 사용했네요~


든든한 한끼 제대로 먹을수 있는 곳 같아요~ 당분간 사람 정말 많겠네요 ㅠㅠ 그래도 꼭 한번 맛보고 싶은 생활의 달인 고기덮밥이었습니다! 기회되시면 꼭 한번 가보세용!


[생활의달인 고기덮밥 달인 맛집]

<밀본>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67-16

02-499-980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