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 달인 천안 수육 칼국수 달인 은둔식달 맛집 정통옥수사 본문

카테고리 없음

생활의 달인 천안 수육 칼국수 달인 은둔식달 맛집 정통옥수사

링크메이션 2019. 11. 25. 20:58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천안 수육 칼국수 달인

조원희(男 / 75세 경력 30)

조강민(男 / 44세 경력 6)



오늘 생활의 달인 수육 칼국수 달인은 은둔식달 첫번째 맛집으로 소개되었는데요! 천안에 이미 전설로 통한다는 전설의 달인! 그의 주특기 메뉴는 바로 수육 칼국수라고 해요! 이곳이 특별한 맛집으로 꼽히는 이유는 맛도 전설이지만 천안의 전설의 손맛인 할머니가 오직 3명에게만 비법을 전수했다고 해요!





그 전수를 받은 명맥을 이어 현재 30년 넘게 전통을 이어 장사를 해오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 비법을 지금까지 지키고 있는 지금의 달인들 역시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게다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맛을 연구하여 더 깊고 진한 수육 칼국수 맛을 보여주고 있다고 해요!





생활의 달인 수육 칼국수 달인 음식 비법에는 숙성된 소고기와 굴에 핵심이 있다고 해요! 깊은맛을 내는 소고기와 바다의 재료인 굴이 만나서 환상의 궁합을 이룬다는데요~ 이 두가지가 만나 칼국수와 만나니 정말 기가 막히 육수맛을 낸다고 해요!



쉬어보이는 수육도 삶는 방법이 정말 달인이 아니면 모를것 같은데요~ 고기가 정말 많이 부드럽다고 해요!



그리고 이 칼국수와 함께 먹으면 더 기가막힌다는 수육! 수육 칼국수 달인의 수육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맛이 끝내준다고 해요~ 수육 잘못먹으면 좀 느끼하고 냄새나던데 달인의 수육은 잡내하나 찾아볼 수 없다고 해요! 그리고 특별한 고추장 소스까지 수육의 맛을 경지에 올려준다고 해요!



며느리도 모른다는 수육 칼국수 달인만의 비법이라.. 아 정말 저도 알고 싶네요 ㅎㅎㅎ 이 집만의 대박 고추장 소스 비법을 달인에서 공개 한다니 ㅋㅋ 좋은 팁 많이 알고 갈 것 같아요(하지만 누구나 그 정성을 따라가기는 싶지 않은것 같네요~)



칼국수 육수의 주재료는 바로 톳과 파뿌리라고 해요~ 거기에 굴까지 들어가는데 여름에는 굴이 안좋을경우 소고기와 바지락을 사용한다고 해요!


보기에는 정말 별거 없어보이지만 달인표 칼국수에 이런 비법들이 가는지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천안의 기막힌 칼국수 수육 맛 한번 보러 달인 맛집을 가봐야겠어요~! 지금까지 맛을 지켜온듯 앞으로도 변하지 않는 맛 계속 내주셨으면 하네용!


- 수육 28000원, 칼국수 7천원

- 왠만한 재료들은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어서 믿고 먹을수 있어요!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수육 칼국수 달인 맛집]

<정통옥수사>

충남 천안시 동남구 먹거리11길 17

041-568-4433



Comments